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후기

인천시청 근처 베트남쌀국수집 : 미스사이공(★★)

by 청춘차렷 2017. 2. 20.
반응형

오늘은 구월동 인천시청 근처 베트남쌀국수집 미스사이공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맛 : ★★

가성비 : ★★★

접근성 : ★★★★

분위기 : ★★



익히 알려진 체인점으로 쌀국수와 볶음밥, 기타 에피타이저를 판매하는 음식점입니다.

간판부터 느껴지 듯 굉장히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베트남 이모저모 사진이 곳곳에 붙어있어 베트남스러운 느낌도 자아냅니다.


우선 가격부터 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메뉴가 3,900원입니다. 매우 싸죠. 부담없이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런 가격대에 괜찮은 음식을 팔 수 있는 이유는 아마도.

음식을 만드는 것 외에는 모든 것이 셀프입니다. 주문부터, 물, 육수, 접시, 수저 모두 셀프입니다.

무인식권발권기! 가게를 보다 보니, 노량진에서 돌풍을 일으킨 쌀국수집이라는 멘트가 눈에 띕니다.

노량진스타일로 시간과 인건비를 절약하기 위한 시스템이 인천시청점에도 그대로 적용된 것 같습니다.


맛은 뭐 크게 설명할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쓴다고 해서 없는 말을 지어낼 수도 없고.... 그렇다고 방문자수 늘리자고 엄청 맛있다! 라고 쓸 수도 없고...

- 쌀국수 : 괜찮습니다. 엄~청 맛있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습니다. 적당히 3,900원 가격대로는 생각보다 괜찮네 하는 수준. 쌀국수는 딱 저 단어가 적당합니다. 괜찮습니다.

- 볶음밥 : 나쁘지 않습니다. 약간 심심한 맛입니다. 베트남 특유의 향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볶음밥보다는 쌀국수가 괜찮았고, 밥을 먹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새우볼 : 마지막 사진이 새우볼인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탱글탱글함이 느껴지는 새우살을 가득 넣어 바삭하게 튀긴 맛. 맛있습니다. 이것 외에도 베트남에서 먹어본 화이트로즈를 닮은 딤섬이 있었는데 먹어보진 않았지만 아마도 그것도 맛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결론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별점을 붙이는 것은 말그대로 주관적이기 때문에....

저는 싼 음식보다는 비싸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구월동 인천시청 근처에 거주하며 쌀국수가 생각나는 날 가볍게 찾기에는 아주 좋은 집입니다.

하지만 구월동 인천시청 cgv 근처에 오랜만에 혹은 처음 왔는데, 맛집을 찾고 있다면 굳이......

조금 비싸지만 맛있는 음식점도 많이 있으니........ 그래서 별점 두개!



3가지 음식을 배불리 먹고 11,700원이 나왔습니다. 사실 기타 다른 베트남쌀국수집에 가면 쌀국수 한그릇 먹을 정도의 금액이죠. 가격 대비 괜찮은 집입니다.

분위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볍게 들어와 훅 먹고 나갈 수 있는 괜찮은 음식입니다.

학생들이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이라고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